[사진=유니클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유니클로는 여름 시즌 쿨비즈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드레이프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유니클로 드레이프 콜렉션은 차분하게 떨어지는 우아한 실루엣이 장점이다.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의 블라우스와 튜닉, 원피스 및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정장 딱딱함 없이도 단정한 느낌을 선사해 격식 있는 비즈니스 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스타일링에 따라서는 편안한 데일리 룩으로도 내추럴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라우스 제품들은 ‘이지 케어’ 가공 처리로 따로 다림질 없이도 관리가 쉽다.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드레이프 V넥 블라우스’, 크루넥과 벨 라인 소매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드레이프 블라우스’ 등을 선보인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드레이프 프렌치 슬리브 튜닉’은 긴 기장의 치마나 바지와 함께 입으면 이번 시즌 트렌드인 ‘린 앤 롱’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즈니스 캐주얼로 착용하기 좋은 ‘드레이프 크루넥 티셔츠’도 선보인다.

온라인 스토어 특별 상품으로 캐미솔 원피스, 미니 원피스, 쇼트 팬츠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이프 아이템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의 드레이프 콜렉션 제품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블라우스 2만9900원, 튜닉 3만9900원, 크루넥 티셔츠 1만2900원 등이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일부 상품에 대해 기본 사이즈뿐 아니라 성인용 XS~3XL 등 특별 사이즈도 판매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드레이프 콜렉션은 비즈니스룩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어스(Earth) 컬러부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색상까지 컬러 또한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