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특급호텔 미리예약특가’ 이벤트를 열고 최대 80%가 넘는 할인율을 적용한다. 6~8월 전국에 위치한 특급호텔 숙박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가격이 급등하는 성수기 여행 준비에 적합하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며 전국 33개 호텔이 참여한다.

구제척으로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서귀포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호텔 더원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이 포함됐다.

경주의 숙소에서 액티비티를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렸다.

경주 유명 숙소와 다양한 놀거리를 소개해, 천년고도 경주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뉴트로’ 여행지로 유명한 ‘추억의 달동네’, 스릴 넘치는 테마공원 ‘경주월드’, 이색 카페가 많은 ‘황리단길’에서 가까운 숙소와 놀거리를 모았다.

아울러 힐튼 경주, 코오롱 호텔, 켄싱턴 리조트 경주보문, 성호리조트를 포함해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라인업을 갖췄다. 경주월드 블루원 워터파크 등 액티비티 이용권도 내놨다.

펜션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은 ‘썸머펜션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 펜션부터 글램핑까지 테마가 있는 유명 펜션 10% 할인(최대 2만원) 쿠폰을 성수기 예약시 쓸 수 있다.

여기어때는 우리나라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 예약에 적용 가능한 11만원권 쿠폰세트를 지급한다.

최대 3만원 할인에, 7~8월 숙박예약에 대해서는 10% 추가 할인(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1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