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주 MBC 유튜브, 홍자 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미스트롯 홍자(본명 박지민‧34세)가 전라도 비하 발언 논란에 사과했다.

10일 홍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적절치 않은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라며 사과했다.

이어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홍자는 7일 전라남도 영광군에서 열린 ‘2019 영광 법성포 단오제’ 축하 무대 공연에서, 지역 비하발언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날 홍자는 무대에 올라 “미스트롯 후 전라도 행사는 처음 와본다. (송)가인이가 경상도 가서 울었다는데 그 마음을 제가 알 것 같다”라면서 “무대에 올라오기 전에 전라도 사람들은 실제로 보면 뿔도 나 있고 이빨도 있고 손톱 대신 발톱이 있고 그럴 줄 알았는데 여러분 열화와 같은 성원 보내주셔서 너무 힘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당시 개막식 공연은 광주 MBC 유튜브 채널로 중계 되고 있어, 지역 비하발언이라는 비판이 쏟아졌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