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자동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현대차가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교통안전체험관 개관식을 열고 올바른 교통안전 교육을 이끈다.

현대자동차는 10일 울산광역시 북구 강동관광지구 키즈오토파크를 열고 다양한 교육 시설과 각종 부대시설 등을 갖춰 연간 1만여 명의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시설의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송병기 울산광역시 경제부시장, 하언태 현대차 부사장, 하부영 금속노조 현대차 지부장, 이상헌ᆞ김종훈 국회의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내 최대 규모인 약 7378㎡(2232평) 부지에 마련된 현대자동차 키즈오토파크 울산은 울산광역시가 부지를 제공하고 현대차는 시설 건립 및 운영을 맡으며 (사)한국생활안전연합은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실질운영을 맡아 지자체-기업-공익법인단체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공익사업으로 운영된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009년 서울시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내에 어린이 교통안전체험관 키즈오토파크를 열고 지난달까지 약 10년동안 누적 14만 2000여 명의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으며 2014년에는 중국 염성에 키즈오토파크를 열어 연간 약 3만 5000명의 어린이들에게 교육을 이어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