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VIP 멤버십 엘리트 제휴사로 이마트와 도미노피자가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5000원 권)을 엘리트 회원 1만 명에게 제공한다. 이마트 앱 내 쿠폰함에 쿠폰코드를 등록한 후 이마트 지점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할인쿠폰(25%)은 1만 명에게 제공된다. 사용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및 앱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받은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엘리트 회원은 숙박시설 예약 시 추가 10%를 할인받는다. 엘리트 전용 쿠폰도 얻는다.

구체적으로 △모텔(1만원 할인) △호텔·펜션(6000원 할인) △액티비티(4000원 할인쿠폰) 등 엘리트 할인쿠폰 3종을 지급한다.

여기어때 엘리트는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구분없이 5회 이상 상품을 ‘예약’하면, 사용자가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되는 제도다.

올해 초부터 VIP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을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2~3곳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해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강화하자는 취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올해 초 엘리트 멤버십에 참여한 제휴 숙박시설 예약을 분석했더니, 거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3% 늘었다”며 “소비자와 제휴점이 만족하는 상생안을 꾸준히 고민해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