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안다르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019 S/S NEW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안다르는 S/S 시즌 대표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8.2부로 새롭게 출시하며 지난 7일 안다르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있지’ 화보까지 공개했다.

안다르는 일명 ‘있지 레깅스’라 불리고 있는 이번 신제품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는 이날 단 하루 연다.

첫 번째 ‘퀴즈 이벤트’는 안다르 뮤즈를 모두 맞춘 소비자 대상 추첨을 통해 캐논 200D 카메라와 있지 싸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안다르레깅스 있지’를 검색한 후 퀴즈 정답 입력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1000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한다.

‘퀴즈 이벤트’와 동일하게 단 하루만 진행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1&1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이벤트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다양한 컬러와 함께 한 장에 2만원 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라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기존의 정상 가격으로 판매된다.

안다르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 기념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다르 뮤즈 있지 화보 이미지 혹은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패션을 촬영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전 컬러, 있지 친필 싸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소비자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푸짐한 혜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컬러의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