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투쿨포스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투쿨포스쿨은 오는 14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투쿨 랜선 집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정해진 시각에 한정된 수량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특가 이벤트부터 할인 쿠폰 및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준비됐다.

먼저 이날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타임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품목은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 2호(10일)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코지 컬렉션(11일)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팔레트 2호(12일) △에그 레미디 헤어 팩(13일) △아트클래스 브러쉬 2종(14일)으로 각각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 몰에 로그인한 고객 전원에게는 타임 특가 진행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는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의 정품 스니커즈(6만5000원 상당)를 제공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SNS 콘텐츠를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쇼핑 동선에 최적화한 UI/UX를 도입하는 등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에 힘썼다”며 “새롭게 단장한 온라인 몰을 방문해 편리한 온라인 쇼핑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