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달의민족]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우아한형제들은 다음달 7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28일 동안 매일 총 1억원 규모 할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3010명을 선정, 100만원 쿠폰(10명)과 3만 원 쿠폰(3000명)을 증정한다.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는 지난해 6월 1일부터 지난 달 31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1회 이상 바로결제 주문을 한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지난 1년간 누적 주문 횟수에 따라 △앞으로 많이 쓸 분 △많이 쓴 분 △진짜 많이 쓴 분 △셀 수 없이 많이 쓴 분으로 나뉜다.

누적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추첨될 확률이 높아지며, 더 높은 금액의 쿠폰을 수령할 기회도 갖게 된다.

이벤트 참여는 한 계정당 하루에 한 번씩만 가능하다. 100만원 쿠폰에 당첨된 이용자는 이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후 즉시 확인 가능하다.

100만원 쿠폰은 1만원 쿠폰 100장이 종이 쿠폰 형태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다음달 7일까지 이름, 연락처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경품에 대해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경품 금액 22%)은 전액 배달의민족이 부담한다. 3만원 쿠폰은 당첨 즉시 배달의민족 앱 내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배달의민족을 애용해 준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을 해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당첨의 기회가 열려있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매일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