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하이모의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1,2홀에서 열리는 ‘2019 부동산 엑스포’에서 하이생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생’은 100% 국내산 현미와 미강을 6대 4의 비율로 혼합해 복합 발효시켜 만든 발효현미 효소식품으로, 현미와 미강을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발효 효율을 높임으로써 영양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2019 부동산 엑스포’는 올해로 5회차를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종합 박람회로, 이번 박람회에서 참관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혜택 및 시식을 통한 하이생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생, 하이생 분말, 홍삼 하이생, 하이생 모락모락 등 하이생 전 제품을 비롯, 모락모락 한방 샴푸와 스캘프토닉액 등 헤어 관리 제품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 한다.

특히 하이생을 포함해 랜덤 구성한 하이생 라인 270포 세트를 50% 할인가에 제공해 여름철 더위로 인해 소화불량으로 고생하는 지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선물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생 관계자는 “날이 더워지면 식욕 부진으로 인해 소화불량과 영양 불균형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데, 이럴 경우 효소식품 섭취를 통해 장내 음식물을 분해해 영양분이 체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많은 관람객들이유익한 부동산 정보는 물론 하이생 통해 건강정보도 얻을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