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나쥬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보나쥬르가 ‘초록 비타민 세럼’ 제품의 생기 넘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7일 보나쥬르에 따르면 올해 6월 기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국내 최대 수치인 41건 비건 인증을 받으며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나쥬르의 광고 영상은 다양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초록 비타민 세럼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도시와 자연이 하나가 된 콘셉트와 초록 비타민 세럼 특유 생기 넘침, 자연과 함께한 싱그러운 특징을 담아냈다.

일명 초록 비타민 세럼이라 불리우는 보나쥬르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은 비타민이 고농축된 액상 타입의 세럼으로 시원하게 발리면서 방금 마스크팩 한 듯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비타민 성분(A, B1, B2, C, E, K), 22종의 지방산, 엽산, 토코페롤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비타민나무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을 무려 72.62%를 함유하고 했다.

예로부터 인도에서 피부 속 쌓여있는 노폐물 배출을 도와 21세기 구원의 나무로 불리는 ‘인도멀구슬나무’에서 추출한 짙고 선명한 초록빛의 원료가 다량 함유돼 피부 잡티는 물론, 칙칙해 보이던 피부톤을 전체적으로 밝혀준다.

자연의 싱그러움과 하나가 된 보나쥬르 ‘초록 비타민 세럼’ 광고 영상은 보나쥬르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