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자동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의 공식 후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공식 후원사로 나선 볼보자동차는 오는 6월 <슈퍼밴드> 최종 우승팀에게 컴팩트 SUV, XC40을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XC40은 볼보 브랜드 최초의 컴팩트 SUV로 볼보의 패밀리 룩을 적용해 ‘스웨디시 미니멀리즘’ 콘셉트로 탄생됐다. 또한 파일럿 어시스트II(Pilot AssistII), 시티세이프티(City Safety) 등 안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인텔리세이프(Intellisafe) 시스템을 비롯해, 실내 공기 청정 시스템, 전동식 파노라믹 선루프 등을 기본 제공해 경쟁 차종과 차별화를 뒀다.

특히 XC40은 전 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끌며 6개월 이상의 대기가 소요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JTBC <슈퍼밴드>는 탁월한 재능을 지닌 뮤지션들이 참가하여 여러 미션을 거쳐 최고의 조합과 음악을 갖춘 글로벌 밴드를 결성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히든싱어>, <팬텀싱어> 등 음악 예능을 선보여온 제작진이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