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리따움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이 더 다양한 컬러와 완벽한 표현력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7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2015년 출시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바탕으로 깔끔한 매트스킨을 연출하고, 지성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더 강화하고, 총 4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지 속 올레익애씨드 성분은 화장막을 무너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다. ‘커버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피지 내 해당 성분을 고체화시키는 '세범 픽싱 파우더'를 추가했다.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가 함유돼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피부 표현을 깔끔하게 유지시켜준다.

커버 파운데이션 특유 강한 커버력은 농묵공법으로 완성된다. 농묵공법은 먹을 벼루에 갈 듯 색소 입자 하나하나를 곱게 갈아 분사하는 특허 커버 기술이다.

농묵공법을 적용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보다 색소 입자가 더 작고 얇고 고르다. 결국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면서 커버력이 높아지는 것이다.

여기에 전복의 안쪽 껍질을 긁어 만든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가려주는 효과가 있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