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롯데아라이리조트 [사진=롯데호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일본 니가타현 소재 롯데아라이리조트가 아시아 최고 스키장과 스키 리조트 등을 선정하는 ‘2019 스키 아시아 어워즈’ 일본 스키장 평가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2019 스키 아시아 어워즈는 전 세계인들에게 아시아 지역의 스키장 정보를 제공하는 ‘스키 아시아’ 주최로 진행, 실제로 스키장을 즐겨 찾는 스키어와 스노우보더의 온라인 투표로 선정됐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일본 최고 △스키 리조트 △파우더 스노우 스키장 △스키 호텔 △스노우 스쿨 부문에 선정됐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2019 스키 아시아 어워즈의 4관왕 수상을 기념한 베스트 스키 리조트 어워즈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과 석식 2인, 2019-2020 겨울 시즌 리프트 교환권 및 렌탈 50% 할인권 2인 등을 포함해 약 3만4000엔(37만원)부터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그림 같은 설경을 감상하며 고즈넉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은 수영장, 온천, 키즈존, 레스토랑까지 모두 편리하게 이용 가능 하다는 점이 스키어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평가받았다”며 “특히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묘코 스노우 스포츠’는 스노우 스쿨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고 수상 이유를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