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매주 목요일에 만나는 ‘이주의 특가’ 행사를 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매주 목요일 진행하는 ‘이주의 특가’를 통해 새로운 노선들의 특가 항공권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특가 노선은 일본, 베트남 일부 노선으로 6일부터 12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운임은 편도 총액운임(유류세,공항세 포함) △인천-후쿠오카 4만9000원 △인천-구마모토 4만9000원 △인천-가고시마 4만9000원 △인천-하노이 8만7400원 △인천-다낭 9만6100원 △대구-오키나와 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가 예약 시 위탁 수하물 추가, 좌석지정, 기내식 사전예약 서비스 등을 세트로 묶어 최대 61% 할인 가능한 ‘부가서비스 번들’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의 이용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매주 목요일 새롭게 제공되는 티웨이항공 특가 행사를 통해 가고 싶은 노선을 기다리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며 “이번주에는 각양각색의 매력이 틀린 일본과 베트남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