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에서 PS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가 신규 DLC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그루브 코스터는 일본 게임 개발사 타이토가 개발해 2011년 출시한 리듬 액션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으로 시작해 아케이드,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 출시됐다. 롤러코스터 같은 트랙을 여행하며 플레이하는 독특한 게임 방식과 시각 효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그루브 코스터와 쌍방향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현재 그루브 코스터에서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은 ▶Black MInD ▶HB-axeleration ▶Groove Player 등 그루브 코스터 인기 삽입곡 10곡으로 구성돼 있다. BGA는 역동적이고 몽환적인 플레이 화면을 재구성해 제작됐다. 여기에 그루브 코스터를 주제로 한 전용 기어와 노트 스킨, UI 스킨,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유저 누구나 PS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만4800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