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카이 커넥츠에듀]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9달라패스’를 출시했다.

‘9달라패스’는 매달 9900원만 내면 사회탐구 이지영 대표 강사의 강좌를 비롯해 스카이에듀가 제공하는 모든 강사의 강좌를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수강 가능한 서비스다.

기존에 제공하던 ▲대치 RA 프리패스 ▲고1/고2 전과목 프리패스 ▲선생님 슈퍼패스 등도 모두 ‘9달라패스’로 통합된다.

‘9달라패스’는 한 번 결제 후 정해진 기간 동안 계속 이용해야 하는 기존 프리패스와 달리, 원할 때 듣고 언제든 해지 할 수 있게 했다.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9달라패스’ 이용자에게 교재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배송비 쿠폰(3000원)을 매월 5장씩 지급하고, 명문대 합격생들의 생활기록부와 자소서, 면접자료 등으로 구성된 비밀자료도 매월 다양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9달라패스’를 처음 결제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버거킹 와퍼버거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대치동 컨설턴트들의 입시 분석자료와 650여 명의 합격 선배 실 사례가 수록된 ‘상위 0.3%만 아는 대입의 민낯’ 자료도 선착순 제공한다. 또, 2학기 학습 계획 구축 시 유용한 ‘스카이에듀X위베어베어스 2학기 플래너’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이용자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스카이에듀의 강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구독 모델을 도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마련했다”며 “업계 최초로 ‘프리패스(혁신적인 비용으로 전 강좌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를 선보였던 스카이에듀가 이번 월 정액 상품을 통해 또 한번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