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씨카드]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비씨카드는 6월 한 달 간 금요일에 비씨카드로 맥주를 구매하면 청구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BC 신용·체크카드로 ‘맥주 4캔에 1만원 행사상품’을 8캔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맥주 할인은 6월 매주 금요일에만진행하며 고객 당 3회까지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7일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예정돼 있어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6월말까지 GS25에서는 ‘BC 페이북 QR결제’ 반 값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 행사는 한강공원 지점에서 라면·맥주·아이스크림류 전 상품을 QR결제 시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고객당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또 전 매장에서는 샌드위치류 상품을 QR결제 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당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들이 한 주간의 쌓인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맥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