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태생 5성 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를 전 세계 유저에게 100%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는 태생 5성 어둠 속성 몬스터다.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뱀파이어 로드는 오는 8월 4일까지 게임 내에서 두 달간 이어진다. 지난 1일 열린 유저간담회에서 실제 모습이 공개되며 서비스 최초 태생 5성 몬스터 무료 지급 소식으로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뱀파이어 로드는 전투 참여, 몬스터 소환 등 게임 플레이와 시네마틱 영상 시청 등을 통해 일정 포인트를 쌓아 소환할 수 있다. 포인트는 주어진 공동 미션을 달성해도 획득할 수 있고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몬스터 소환 후 신규∙복귀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소환된 뱀파이어 로드 전체 개수가 일정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획득한 뱀파이어 로드를 7일 간 육성하는 미션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