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리는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는 제품의 핵심 성분으로 플랜트 워터 에센스를 담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것이 장점이다. 

플랜트 워터 에센스는 자작나무수액, 편백수, 비타민나무수, 유칼립투스잎수, 티트리잎수 등 5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로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PA++++)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어 피부를 보호하며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순한 사용감을 위해 파라벤, 동물성 오일, 벤조페논 등 총 9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했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는 소비자 편의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크림 제형의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크림과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스틱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크림은 산뜻한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 도포 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한 수분감을 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워터민트 추출물을 10% 함유해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며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스틱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손으로 펴서 바를 필요 없이 야외 활동 시에도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수분 에센스 성분이 52% 함유돼 피부 롤링 시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AGE 20’s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건조함을 막아 피부를 보호하는 게 중요하다”며 “AGE 20’s 플랜트 워터 자외선 차단제는 플랜트 워터 에센스를 담아 수분을 강화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끈적임 없이 촉촉한 선케어 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