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올리브영]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올리브영이 이번엔 100원 에센스∙크림∙립스틱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간다.

올리브영은 올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3일 단 하루 에센스와 크림, 립스틱을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30일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과, 본격적인 여름 대비를 위한 바디∙헬스∙선케어∙네일 카테고리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날(3일) 진행되는 ‘2차 선착순 특가’ 행사에서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 ‘LAKA 스무스 매트 미니 립스틱’, ‘웰라쥬 원데이 키트 골드 콜라겐' 세 가지 제품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99% 할인된 특가 1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식물나라 티트리 트러블 케어 클렌징폼 100ml’도 990원에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앞서 지난달 30일 진행된 ‘1차 선착순 특가’에서는 100원에 판매한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가 온라인몰서 5분만에 전량 소진됐다.

일부 매장에서는 개점 전부터 줄을 서서 구매해 10분만에 완판됐다. 이번 2차 선착순 특가도 고객 수요가 높은 에센스, 크림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됐다.

‘선착순 특가’ 상품은 전국 매장에서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인기 아이템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와 ‘오늘의 특가’,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 다양한 행사가 세일 마지막 날인 오는 5일까지 계속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 3월 세일에 이어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선착순 특가’ 행사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올해부터 올리브영의 줄임말(올영)과 세일을 결합한 ‘올영세일’로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만큼,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과 트렌드 제안으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세일 축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