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자동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영국 런던의 중심서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한 여정(HYUNDAI X BTS Remarkable Journey)’이란 영상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했다.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앞둔 지난달 31일 방탄소년단은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팬과 현대자동차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6월 1~2일)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최종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도달하는 과정의 매 순간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즐거운 여정으로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 상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력관계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라며, “앞으로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협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하고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행사 및 일정에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