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네이처, 가수 장재남과 ‘할담비’ 지병수 씨에 평생 후원 약속
상태바
이앤네이처, 가수 장재남과 ‘할담비’ 지병수 씨에 평생 후원 약속
만화가 꿈꿨던 가수 장재남에게 연재 기회 마련
지병수 할아버지에게 건강기능식품 2종 지원
  • 박병윤 기자
  • 승인 2019.05.31 15:2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지병수 할아버지, 이혜경 이앤네이처 회장, 가수 장재남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이앤네이처]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7080세대라면 누구나 기억하는 노래 ‘빈 의자’의 가수 장재남과 전국노래자랑에서 손담비 ‘미쳤어’를 불러 화제를 모은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가 인연을 맺었다.

이앤네이처는 30일 서초구 잠원동 이앤네이처 사옥에서 음악회 ‘한그루 데이’를 열고 장재남과 지병수 씨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고 31일 밝혔다.

두 사람의 인연은 ‘의자’에서 시작됐다. ‘빈 의자’가 장 씨의 대표적인 노래라면 지 씨가 부른 노래 ‘미쳤어’에는 의자가 중요한 소품으로 활용된다.

이앤네이처는 이들에게 의자가 주는 상징적인 의미가 큰 것으로 보고 ‘사회적 의자’라는 명목하에 두 사람을 음악회 행사인 한그루 데이에 초청했다.

이앤네이처는 먼저, 가수 데뷔 전 만화가로 활동했던 장 씨를 위해 이앤네이처가 창간하는 ‘한그루 신문’에 최근 장씨가 출간한 만화 ‘빈 의자’를 연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지 씨에게는 이앤네이쳐의 건강기능식품인 생보환과 관절킹을 평생 조건 없이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이혜경 이앤네이처 회장은 “장재남씨의 만화 ‘빈 의자’는 성경의 마태복음에 나오는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라는 구절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병수 할아버지의 천진난만한 표정에 매료됐다”며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평생 우리 제품 생보환과 관절킹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그루는 화학첨가물을 배제하고 순수천연제품을 생산하는 이앤네이처의 상징으로 식물 한 그루의 뿌리부터 열매까지 인체에 유용한 성분을 추출한다는 슬로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미보미 2019-05-31 17:35:41
최근 엄청난 스케줄로 고생하신다는 할담비님의 건강이 걱정되었는데 이런 좋은 기업에서 지원해주신다니 넘 좋습니다~~할담비님 항상건강하세요~~^^

청라 2019-05-31 16:40:15
할담비님의 빡빡한 스케쥴에 건강 해치실까봐 참 걱정되었는데...
할담비님의 순수함과 맑은 웃음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지켜드리면 좋겠어요.

Elia 2019-05-31 16:17:07
사회적 의자..
화학성분 없는 제품으로 건강과 환경을 지켜간다는 취지에 맞는 의자네요.
이런 좋은 취지의 "사회적 의자"를 많은 사람들이 알고 함께 만들어 나누며 지켜가기를 기도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