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통합 웹사이트 [사진=롯데호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리조트가 그동안 각각 운영되던 속초·부여·제주 3개 지점 홈페이지를 통합한 웹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통합 서비스는 PC, 모바일 등 모든 기기에 맞춤 적용되는 반응형 웹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고객 맞춤형 기능도 대폭 추가됐다. 한층 더 빠르고 간편해진 예약 서비스로 전 지점 실시간 예약 상황을 한 번에 확인 가능하다. 원하는 날짜와 룸 타입을 결제 과정 없이도 예약할 수 있다. 분양회원 성수기 기간 예약을 위한 ‘추첨예약 메뉴’에서는 온라인 추첨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 결과도 바로 알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기존 종이 쿠폰을 웹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통합 웹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회원가입 이벤트’와 개인 SNS 계정에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올리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오픈 소문내기’ 등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숙박권, 워터파크 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 상품이 제공된다.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6월 10~16일 ‘포인트 리워즈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엘포인트 앱 출석체크 배너에서 롯데리조트 홈페이지로 이동해 회원가입하면 엘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홈페이지 오픈 기념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7월 18일까지 객실 1박과 조식 2인을 포함해 속초 18만7000원부터, 부여 11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제주아트빌라스는 7월 25일까지 객실 1박과 조식 4인을 포함해 66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통합 홈페이지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소통 창구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며 “편리한 예약과 리워즈 혜택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의견이나 여행 후기를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놀이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