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BQ]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BBQ가 인천 영종도서 열리는 시티포레스티벌 지원에 나선다.

제너시스BBQ그룹 BBQ가 내달 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서 개최되는 ‘시티포레스티벌 2019(CITY FORESTIVAL 2019)’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BBQ는 운동을 통한 건강한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전 국가대표 리본체조 선수 손연재와 함께 참가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밸런싱 리듬체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시티포레스티벌은 ‘하루 종일 놀고, 먹고, 운동할 수 있는 워크아웃 페스티벌’ 컨셉을 바탕으로, 건강한 삶과 도심 속 힐링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서는 BBQ와 함께하는 리듬체조 외에도 주짓수, 줌바, 캉구 등 더욱 풍성해진 20여가지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가수 브라이언, 안무가 메이제이 리, 운동 유튜버 말왕TV, 스트레칭 강사 강하나 등 방송이나 유튜브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셀럽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시티포레스티벌 2019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위메프서 29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현장서도 판매된다. 현장에서는 BBQ, 질스튜어트 스포츠, 수려한, 정샘물 등 후원사들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