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블씨엔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미샤는 올 봄 히트제품 ‘개똥쑥 에센스’ 대규모 프로모션과 스킨케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이달 말까지 3일간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입 시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 본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뷰티 전문 애플리케이션 ‘언니의 신상픽’ 5월 에센스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마련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출시 직후 3~4월 두 달간 미샤 제품 중 매출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강화도에서 수확한 개똥쑥을 담아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하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용량은 150ml,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는 에센스를 사용해본 고객 요청으로 이달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에센스를 미스트 용기에 그대로 담아 휴대가 간편하고, 수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세한 안개 분사 타입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용량 120ml, 가격 3만6000원이다.

미샤는 같은 기간 동안 인기 기초 제품 100여 가지 품목도 최대 50% 할인하는 ‘피부 충전템 최대 50%’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멀티 비타민으로 피부 보습을 강화하는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크림 2종 세트’와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미사 초공진 3종 세트’는 4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수퍼 아쿠아 히알론’, ‘금설’ 등 베스트셀러도 행사에 포함됐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아르테미시아 라인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개똥쑥 에센스와 미스트로 많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