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GN]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은 신규 e스포츠리그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 Phase1(이하 OSL퓨처 페이즈1)’ 도타 오토체스 종목이 시작된다고 28일 밝혔다.

도타 오토체스는 29일부터 상암동 OGN e스타디움 15층 기가아레나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생중계로 7주간 진행된다. 도타 오토체스는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32명이 본선에서 8명씩 4개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별 경기를 치르고 그룹 상위 포인트 4명이 16강에 진출한다.

도타 오토체스 첫 생중계는 ‘Portia’ 이동재, ‘Steelo’ 조강현, ‘Jinsoo’ 박진수 등 강자들이 포함된 ‘죽음의 조’ A그룹과 ‘sCsC’ 김승철, ‘god of luck’ 조기태 등 B그룹 경기로 예정됐다.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5000원으로 만 15세 이상 1인 2매 구입할 수 있다.

개막전에서느 관람객 전원에 도타 게임체스 40캔디 쿠폰을 제공하고 이벤트를 통해 최대 840개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관람자는 트위치 OGN 채널 익스텐션 프로그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OGN 엔투스 게이밍기어, 기프트카드, 해피머니 상품권 등 경품을 실시간 이벤트로 받을 수 있다. 

8명이 동시 진행하는 종목 특성상 원하는 선수 중계를 골라볼 수 있는 멀티뷰 중계를 함께 진행한다. 멀티뷰는 전용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OSL퓨처 페이즈1은 CJ ENM이 주최·주관하고 LG울트라기어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플랫폼 파트너로 함께 한다. OSL퓨처 전 경기는 OGN TV 채널과 온라인 티빙, 트위치,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