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창립 4주년을 기념해 오늘 단 하루만 진행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공개했다.

28일 안다르에 따르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날(28일) 오전 10시, ‘타임세일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신규 가입자 1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레트로 에어쿨링 레깅스 1&1 패키지’와 ‘퍼슬 숏슬리브 1&1 패키지’, 크롭 기장의 ‘스트라이프 숏슬리브’와 신상 ‘하의 쇼츠’등을 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트로 에어쿨링 레깅스 1&1 패키지는 지난해 출시된 에어쿨링 레깅스에서 봉제선과 허리 말림 현상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버전 에어쿨링 레깅스를 9부, 8.2부 중 원하는 기장으로 2개 제품을 3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타임세일 종료 후엔 기존의 정상 가격으로 판매된다.

‘레트로 에어쿨링 레깅스’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활용해 뛰어난 공기 순환은 물론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가 다리의 군살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우수한 보정력이 특징인 신제품이다.

‘퍼슬 숏슬리브’, ‘스트라이프 숏슬리브’, ‘하의 쇼츠’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가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다.

안다르 생일을 맞춘 소비자 대상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포털 사이트에서 ‘안다르’를 검색해 설립일을 찾아보고 퀴즈 페이지에서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1000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0만원씩 추가로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가 4000명 이상일 경우 당첨자를 2배로 늘려 더 많은 총 10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5일에 발표한다.

댓글은 최대 2만 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퀴즈 이벤트 공약이 성공할 경우 안다르는 최대 3000만원 적립금을 지원하게 된다.

이 외에도 안다르 신규 회원 가입 및 앱 다운로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날부터 7월 31일까지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창립 4주년 기념 안다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4년간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안다르는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