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RT]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RT는 홈페이지 검색량 및 판매량을 근거로 이달의 동남아 인기 여행지 세 곳을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여유만만 다낭

베트남 중부 최대 도시 다낭은 인천 공항에서 출발해 약 4시간 30분 비행시간이 소요된다.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 미케 비치, 화려함을 자랑하는 용 다리, 핑크 성당으로 불리는 다낭 대성당, 베트남의 작은 유럽 바나힐 등 관광과 휴양 모두 가능한 똑똑한 여행지로 평가된다.

비교적 안전한 치안으로 혼자 여행을 비롯해 커플, 가족 여행 등 다채로운 여행 타입에 적합한 목적지다.

◇휴양 천국 세부

필리핀 중부에 위치한 대표 휴양 도시 세부는 약 4시간 30분 비행시간으로 닿을 수 있다.

잘 갖춰진 관광 인프라는 관광객에게 편리함을 선사한다. 다양한 항공 스케줄과 선택의 폭이 넓은 숙박 시설, 저렴한 물가 등이 매력으로 다가온다.

여기에 청량감 넘치는 자연을 배경으로 짚라인, 스노쿨링, 호핑투어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명실상부 액티비티 천국이다.

◇매력 만점 나트랑

베트남 남부에 자리한 나트랑은 냐짱이라 불리며 ‘동양의 나폴리’라는 별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항공 이동 시간은 약 5시간이다. 탁 트인 하늘과 바다를 감상하며 다양한 활동을 골라 즐기는 재미가 있는 곳으로 특히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는다.

나트랑 대성당, 향 타워, 용산사 등이 주요 관광지며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테마파크 빈펄랜드는 혼째섬 전체가 관광객들을 위해 꾸며진 시설로 나트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지역 및 상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