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벨레]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레(welle)’가 지난 18일 인테리어의 시작 ‘집꾸미기’의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 컨퍼런스룸에서 ‘벨레 공기청정기 플로우 론칭쇼’를 개최하고 벨레 공기청정기 FLOW(WH-AF650, '플로우')의 공식 론칭을 알렸다.

벨레(welle)는 리듬감 있게 변화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면서 내가 생활하는 공간에 놓여지는 하나하나의 제품을 통해 나를 표현하려는 개인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감성 리빙 오브제를 끊임없이 고민하는 브랜드다.

집 꾸미기는 누구나 꿈꾸는 예쁜 집, 인테리어에 꼭 필요한 가구와 소품 정보를 알려주는 브랜드이다. 주거형태에 맞게 셀프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매거진을 함께 발행하며, 실내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소품을 소개하는 집 꾸미기 쇼핑몰을 함께 운영 중에 있다.

이날 론칭쇼는 벨레 공기청정기 플로우 모델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지는 한편, 전자제품 전문가들로 구성된 벨레 스탭들이 '정말 효과 좋은' 공기청정기 플로우를 만들기 위해 도전해 온 개발스토리와 함께 벨레와 인테리어 전문가 집 꾸미기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벨레 공기청정기 플로우는 가성비를 높인 20평대 대형 공기청정기로, 공기청정 효과에 집중한 제품이다. 대용량 나노헤파필터를 사용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최대 풍속 기준 30분 내에 효과적으로 정화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새집증후군까지 정화해 효과를 볼 수 있는 카본프리미엄 필터를 장착하며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제공했다.

벨레 공기청정기 플로우(WH-AF650)FLOW는 ▲CADR(청정공기정화율)국제표준 최고수준인 650㎥/h의 대용량 공기정화▲초미세먼지(PM2.5)를 99.95% 제거하도록 한 HEPA13등급 필터 ▲강력하게 빨아들이고 내뿜어도 조용하도록 한 BLDC모터/팬 ▲센서로 반응하는 모션컨트롤과 부드러운 볼륨휠 ▲전용 스마트 IoT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간편 원격제어 ▲편의성을 고려한 4개의 바퀴, 간단한 필터교체 ▲어린이, 반려동물의 오작동 완전방지를 위한 안전한 차일드락 ▲직관적인 미세먼지 농도 수치 등이 특징이다.

벨레 공기청정기 플로우(WH-AF650)FLOW는 앞서 국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Wadiz’를 통해 8000만원 이상의 목표금액을 넘는 펀딩금액을 기록했고,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여러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벨레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를 통해 벨레와 ‘집꾸미기’와 함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벨레 공기청정기 플로우를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소비자와의 더 많은 만남을 통해 제품의 개발단계부터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겠다”고 말했다.

벨레 공기청정기 플로우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벨레 플로우 전용 프리미엄필터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