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는 전 카테고리 구매 고객에게 2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무제한 혜택 폭주’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무제한 혜택 폭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점점 커지는 할인 쿠폰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3차 이벤트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2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야놀자 앱 내 모든 카테고리 내 상품을 구매한 경우, 오늘(24일) 일괄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조건 없이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는 이달 10일, 국내 숙박(모텔 한정)에 적용되는 총 5천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1차 혜택을 선보였다. 

지난 17일에는 2차 혜택으로 내달까지 사용 가능한 10만원 쿠폰팩을 제공하고 있다. 쿠폰팩은 구매 금액별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호텔,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숙박 카테고리 미리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때 이른 무더위로 인해 5월과 6월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얼리 바캉스족’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야놀자와 함께 5월은 물론 6월 징검다리 연휴까지 무제한 할인과 적립 혜택으로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