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충북취재본부 권오정 기자]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홍석화)주관으로 ‘2019년 가족노래자랑’이25일 평생학습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5회째를 맞으며 양성평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지난 11일 열린 예심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11개 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노래실력과 끼를 한껏 발휘했다.

이날 가족노래자랑에서는 다양한 가족들로 구성된 본선 진출팀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가족, 친지들과 관객들이 함께 했으며, 참가팀 노래가 끝날 때마다 객석에서는 뜨거운 박수와 환호가 이어졌다.

협의회는 음정, 박자, 하모니, 가족화합도, 관객호응도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심사를 거친 결과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과 장려상 5개팀 등 총 10개팀을 시상했다.

홍석화 여성단체협의회장은 “가족노래자랑이 참여가족과 방청객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충주가 여성친화도시로 정착될 수 있도록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행사 5.25(토) 14:00 / 평생학습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