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클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유니클로가 지유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고객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여름 감사제’ 진행을 앞두고 할인 품목과 가격을 공개했다.

23일 유니클로와 지유에 따르면 본격 여름을 앞두고 ‘여름 감사제’를 통해 여름 나기에 꼭 필요한 성인용, 키즈용 및 베이비용 상품들을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GU 롯데월드몰점, 각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가에 제공한다.

우선 유니클로는 24부터 26까지 3일간 주요 매장 오픈 시간을 오전 10시로 앞당겨 운영한다. 온라인 스토어는 24일 오전 8시부터 여름 감사제 할인을 시작한다.

GU 롯데월드몰점은 휴관일 26일을 제외하고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4일 오전 4시 30분부터 감사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은 언더웨어부터 다양한 상하의, 운동 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상품군, 키즈용 쇼트팬츠, 백팩, 선글라스 등으로 구성됐다.

그중 이너웨어 ‘에어리즘’과 성인용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첫 할인으로, 정상가 대비 3000원 낮은 9900원에 판매된다.

에어리즘은 캐미솔, 메쉬 탱크탑, 심리스 반팔 티셔츠, 복서 브리프 등 다양한 상품이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남성용 ‘감탄 팬츠’와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1만원씩 할인해 각 3만9900원,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정가 1만2900원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를 2장 구매 시 약 20% 할인된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에서 감사제 첫날 출시되는 신제품 ‘픽사 베케이션 UT’를 포함한 UT 2장을 구매하거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픽사 베케이션 UT’ 2장 구매 시, 사은품으로 ‘토이 스토리’ 캡슐 토이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은 26일까지 한정 할인을 적용하고 27일부터는 새로운 할인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라, 감사제 내내 풍성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지유도 30일까지 반팔 파자마, 탱크탑, 스커트, 샌들 등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여성용 ‘리넨 블렌드 와이드 팬츠’를 1만원 낮은 1만9900원, ‘브라필’ 이너를 5000원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남성용 ‘빅 티셔츠’도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한다. 데님, 새틴, 와플 등 다양한 소재 스커트와 쇼트팬츠, ‘피너츠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등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감사제 기간 동안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야외 나들이에 유용한 보냉백을 매일 선착순 증정한다. 유니클로 회원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지유는 GU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푸짐한 경품을 주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여름 감사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와 지유의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