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 24일 공식 론칭...“흡연자 삶 개선 위해 최선 다할 것”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핫e현장
‘쥴’ 24일 공식 론칭...“흡연자 삶 개선 위해 최선 다할 것”전 세계 성인 흡연자에게 일반 담배 대한 대안책 제공
디바이스 킷 3만9000원...슬레이트 실버·실버 2가지 색상
켄 비숍 쥴 랩스 아시아지역 국제성장 부문 부사장이 22일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액상형 전자담배 쥴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강민수 기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일반 담배 보다 더 나은 대안책을 제시하고자 ‘Make the Switch(스위치를 만들자)’를 슬로건으로 내세웠습니다. 흡연자 삶을 개선하려는 전사적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임스 몬시스·아담 보웬 쥴 랩스 공동 설립자는 국내시장 정식 진출에 앞서 직접 방한하고 22일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쥴은 24일부터 판매를 개시한다. 

이들 두 공동 설립자는 “이번 쥴 랩스 한국 진출은 세계 10억 명 성인 흡연자에게 일반 담배에 대한 최적 대안책을 제공함으로서 그들 삶을 개선하고자 하는 행보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 세계 흡연 인구 반 이상을 차지하는 아시아·태평양지역은 쥴 랩스 목표를 실현하는데 가장 우선 순위에 있는 지역”이라며 수 많은 국가 중에서도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어 더 기대되고, 900만 명 한국 성인 흡연자에게 진정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쥴 [사진=강민수 기자]

쥴 디바이스는 폐쇄형 시스템(CSV, Closed System Vapor) 액상전자담배기기다.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와 다르게 예열 없이 바로 흡연할 수 있다.

고유 온도 조절 시스템이 적용 돼 성인 흡연자에게 일반 담배와 유사한 수준을 제공한다. 네모난 디자인 디바이스는 USB를 연상시킨다. 별도 버튼·스위치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일반 담배 연소 시 발생하는 담배연기와 담뱃재로부터 자유롭다. 

쥴 디바이스는 USB 충전 도크와 함께 키트로 구성됐다. 3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슬레이트와 실버 총 2가지 색상이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팟은 10mg·ml 미만 니코틴이 함유된 △프레쉬 △클래식 △딜라이트 △트로피컬 △크리스프 등 총 5가지 종류다. 4개 팟으로 구성된 리필팩 가격은 1만8000원, 2개 팟으로 구성된 리필팩 가격은 9000원이다.

USB 충전 도크는 별도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5900원이다.

쥴 디바이스와 팟은 24일부터 서울 GS25와 세븐일레븐,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임스 몬시스·아담 보웬 쥴 랩스 공동 설립자는 “성인 흡연자가 가까운 시일 내에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넓혀 갈 계획”이라며 “쥴 랩스는 국내 성인 흡연자가 쥴을 통해 간편·깔끔하며 만족스러운 전환이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