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8일 강원 원주시 상지대학교에서 ‘자유대한민국의 미래’를 주제로 특강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안중열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20일 “아직도 ‘박근혜 팔이’로 거리에 돈통이 나돌고 유튜브에는 박근혜 팔이로 연명하는 정치 장사치들이 넘쳐난다”고 일갈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탄핵의 여파에서 국민들은 벗어나고 있지만 보수·우파 진영에는 아직도 심각하게 그 여파가 남아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보수는 부패로 망하고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고 했는데 이제 보수는 부패뿐만 아니라 무능과 분열까지도 덮어 쓰고 있다”고 개탄했다.

그러면서 “이제 그 질곡의 터널에서 벗어날 때가 되지 않았나”며 “모두 이성을 되찾고 자성할 때가 되지 않았나”라고 거듭 되물었다.

앞서 홍 전 대표는 지난 6일에도 페이스북에서도 “거리에서 돈통 놓고 박근혜 팔아 정치생명 이어 갈려는 양아치 같은 사람들을 보면 대한민국 보수·우파들은 참으로 순진하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다”고 지적한 바 있다.

아울러 “그러니 탄핵 당하고 구속 당하고 아직도 핍박을 받는 것이다. 미몽에서 깨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