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의 인기메뉴 한신닭발. [사진=한신포차]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한신포차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5월 20일 단 하루, ‘한신닭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한신포차의 이번 프로모션은 성년의 날을 맞이한 성년자들의 스무살을 축하하고 앞으로 빛나는 20대를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올해 스무살이 된 2000년생 고객은 한신포차의 대표 메뉴인 1만7000원짜리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8500원에 즐길 수 있다. 테이블에서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과 더본쿠폰앱의 성년의 날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대표메뉴 한신닭발은 국물 닭발로, 중독성 있게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이십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뼈와 살이 쉽게 분리되도록 푹 삶아 조리한 한신닭발을 테이블에서 한번 더 끓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함께 제공된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취향에 따라 요리 안에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즐기면 좋은 추천 사이드 메뉴로는 한신닭발 특유의 얼얼한 맛을 중화시켜주는 셀프주먹밥과 계란찜이 있으며, 닭발을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20일 단 하루,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쿠폰은 한 테이블 당 1매만 사용 가능하며, 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편, 한신포차는 매장별로 20일 ‘성년의 날’ 할인쿠폰을 사용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새싹연어샐러드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5월 23일 더본쿠폰앱 마이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998년 논현동에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