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바로고, 일 배달 콜 수 20만건 돌파...역대 최고치 기록
상태바
[스타트업] 바로고, 일 배달 콜 수 20만건 돌파...역대 최고치 기록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5.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로고]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바로고가 창립이래 가장 높은 일 배달 수행 실적을 달성했다.

20일 바로고에 따르면 지난 12일 하루 배달 콜 수는 20만3000건을 기록했다. 역대 최고 수치다.

일 배달 콜 수 20만3000건 실적은 최근 4개월(1월~4월) 바로고 일 평균 배달 콜 수 인 11만8000건보다 72% 높은 수치다.

최근 바로고 일 평균 배달 콜 수는 1월 11만2000건, 2월 11만5000건, 3월 12만1000건, 4월12만4000건으로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런 성과는 배달 시장 고속 성장과 바로고 2만7000여개 파트너사에 자사 특화된 배달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다.

바로고는 SLA(Service Level Agreement)평가를 실시하는 등 배달 서비스 품질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관련 시스템 체계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SLA평가는 라이더 배달 수행 건수, 고객 클레임 건수, 라이더 개인 평가지수, 매장 평가지수 등 일정 항목을 평가해 서비스 품질을 보완하고 향상시키는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각 파트너사 운영 비용절감을 위한 효율적인 배달 서비스 운영 방안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솔루션도 지원하고 있다. 

바로고 관계자는 "최근 고속 성장하는 배달 시장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집중해야 할 분야는 결국 배달 서비스 품질"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바로고가 기록한 역대 최고 수치는 우리가 올바른 길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에 바로고만의 특화된 배달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