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베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이번달 가평 캠핑장에서 봄밤을 수놓을 캠핑페스티발이 열린다.

코베아는 경기도 가평 자라섬캠핑장서 올해로 16번째를 맞이하는 캠핑페스티벌 코카프가 25~26일까지 1박2일간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캠핑페스티벌 코카프는 코베아가 2012년 5월 창립30주년을 기념해 고객 초청 캠핑행사가 시작됐다.

1박2일 동안 참가자들이 캠핑을 하며 인기가수 초청 콘서트,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비롯해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된 풍성한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3월부터 전국 코베아 대리점과 취급점, 코카프 홈페이지로 참가신청을 시작하였으며  약 2000여명 신청자가 참가를 희망해 코카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 300팀은 자라섬캠핑장서 캠핑과 함께 2019코베아 신제품 체험, 창현거리노래방, 시원한 워터서바이벌, VR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 홍진영, 캔(CAN), 은하진 등이 참여한 콘서트도 개최된다.

코베아 관계자는 “코카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캠핑페스티벌” 이라며 “각종 부대행사와 함께 코베아 신제품 텐트 및 캠핑용품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