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지난 2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인도네시아 교육부 소속 공무원 교육연수단을 대상으로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대한민국의 선진교육체제를 경험하기 위한 Architecture Enterprise 및 Information Technology 교육 연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이뤄진 이번 방문은 선진교육 기관 현장 견학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진행됐다.

국내 사이버대학교 중에서는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대표로 선정된 가운데, 연수단은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우수한 교육프로그램과 온라인 인프라를 경험했다.

연수단은 이번 연수에서 경희사이버대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배우는 한편, 글로벌 스튜디오 방문을 진행하며 영상 제작시설 방문과 강의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교육역량 전수를 통해 교육연수단의 능력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도네시아 교육 연수단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기도 했다.

백은영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대외협력처 처장은 “인도네시아 교육연수단에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선진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연수프로그램을 통해 인도네시아 교육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