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 실시…현장 서비스 역량 강화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중기·벤처
경동나비엔,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 실시…현장 서비스 역량 강화서비스 엔지니어의 현장 대응력과 전문성 향상 계획
경동나비엔이 ‘2019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을 실시한다. [사진=경동나비엔]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경동나비엔이 본격적인 성수기에 앞서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현장 서비스 역량 강화에 돌입했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8월 말까지 경기도 평택 소재 경동 인재개발원에서 보일러 서비스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2019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은 현장 최일선에서 고객과 마주하는 엔지니어의 전문성과 대응력을 향상시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2017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실제 현장에 적용이 가능하도록 실습 교육의 비중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효과적인 교육 진행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에 서비스 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해 세부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CS 교육 역시 전면적으로 개편됐다. 외부의 CS 강사를 초빙해 일반적인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진행하던 기존의 방식을 벗어나, 사내 강사 제도를 도입해 보다 현장감 높은 CS 교육을 제공한다.

경동나비엔 전양균 서비스본부장은 “올해는 한 번의 방문으로 고객의 모든 불편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원샷(One shot) 서비스 제공과 고객 만족 향상이라는 두 가지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에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라며 “고객과 최전방에서 마주하게 되는 현장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  hjyhjy124@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