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드포갈릭]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전문 셰프가 만든 샌드위치, 샐러드 등을 아침 식사로 매드포갈릭이 선보인다.

매드포갈릭이 7시 프레시 모닝(7am Fresh Morning)을 주제로 요일 별 색다른 아침 메뉴로 구성된 ‘간편 아침식’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바쁜 현대인들 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간편 아침식을 기획했다. 부담 없는 아침 식사로 적합한 샌드위치, 샐러드 등 매드포갈릭의 전문 셰프가 직접 고른 신선한 프리미엄 재료를 바탕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 별로 지정된 다섯 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매드포갈릭에서 선보이는 간편 아침식 메뉴로는 에그 모닝 샌드위치, 슈림프 펜네 샐러드, 트리플 햄 치즈 샌드위치, 프레시 펜네 샐러드, 햄에그 크레이프 롤로 5개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됐다. 이에 소비자들은 요일별로 간편 아침식 메뉴를 매일 새롭게 즐길 수 있다. 간편 아침식은 매드포갈릭 매장서 사전 예약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간편 아침식 출시를 기념해 매드포갈릭은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신청일자 기준 30일 이내로 8회, 12회 이상 매드포갈릭 간편 아침식 메뉴를 사전 예약하여 구매하는 고객에는 각 5%, 10%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회 이상 간편 아침식 구매 고객에는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4만원 상당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 증정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간편 아침식을 통해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바쁜 현대인들이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매드포갈릭 간편 아침식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봉은사로점, 삼성타운점, 여의도점, 센터원점, 역삼점, 광화문 디타워점, 목동점, 합정점, 용산아이파크몰점, 판교라스트리트점, 대전점 총 11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