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맥주 안주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수제형 간식 어묵을 풀무원서 선보였다.

풀무원식품은 어묵에 모짜렐라와 체다 두 종류 치즈가 풍부하게 함유된 간편식 간식 어묵 ‘치즈인더어묵 오리지널(50gX2개입, 2000원)’ ‘스위트콘’ ’핫스파이시’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치즈인더어묵은 이름처럼 어묵 속에 쫄깃하게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내는 체다 치즈를 듬뿍 넣었다. 치즈의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또 치즈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치즈인더어묵 오리지널은 채소를 넣어 세 가지 맛 가운데 가장 담백하다. 치즈인더어묵 스위트콘은 옥수수 알갱이가 박혀 있어 씹는 식감을 살리고 달콤함을 더했다. 치즈인더어묵 핫스파이시는 매콤한 어묵과 고소한 치즈맛이 조화를 이룬다.

조리에 필요한 시간은 단 1분으로, 제품 표시 개봉 선까지 뜯어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거나 프라이팬에 데우면 된다.

조필재 풀무원식품 어묵CM PM(제품 매니저)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를 넣어 안주와 간식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수제풍 어묵을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어묵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비해 지금의 단조로운 소매점 어묵 진열대에 신선함을 더해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