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는 산후 탈모로 자신감을 잃기 쉬운 엄마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엄마 힘내세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모 레이디 ‘엄마 힘내세요!’ 이벤트 포스터. [사진=하이모]

이번 이벤트는 출산 후 호르몬 변화로 탈모 증상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마련됐다.

하이모레이디는 이벤트를 통해 출산 후 1년 이내 신규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성가발을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출산을 증명할 수 있는 출생신고서, 가족 관계증명서 등의 서류를 구비하고 가까운 하이모레이디 지점을 방문하면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일부 제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하이모 관계자는 “소중한 생명을 탄생 시킨 큰일을 해낸 엄마들이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외모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탈모는 노화증상으로만 인식하는 경우가 많지만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증상이다. 탈모가 진행되면 자신감이 떨어지기 쉬운데, 이를 회복하기 위한 본인의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모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탈모고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모와 하이모레이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탈모 및 헤어스타일에 대한 본인 또는 가족, 지인의 에피소드를 작성하면 심사를 통해 1등을 차지한 남녀 각 1명에게 각각 하이모와 하이모 레이디 맞춤가발을 증정한다.

2등과 3등 경품으로는 각각 하이모 프리미엄 모락모락 샴푸 1개와 하이생 모락모락 30포가 마련돼 있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하이모 맞춤가발 20% 할인권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