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는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개념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팝소켓 2세대 ‘팝 탑’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6가지 다양한 디자인이 새겨진 원형 버튼 ‘팝 탑’으로, 기존 1세대 제품과 달리 스마트폰에 부착하는 베이스 부분과 분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선충전 시의 불편함을 개선했으며, 팝 탑 부분만 교체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어필할 수도 있다.

한번 2세대를 구매하면 이후부터는 원하는 디자인의 팝 탑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6종은 강렬한 붉은색이 특징인 ‘팝탑 스칸디 퍼피스’, 연어롤을 재미있게 형상화한 ‘팝탑 살몬롤’, 라마를 강렬한 핑크색 베이스에 감각적으로 배치한 ‘팝탑 롯사 라마’ 외에 ‘팝탑 데이지’, ‘팝탑 포시티브 에너지’, ‘팝탑 퍼펙트 플라워’로 총 6가지이다.

가격은 모두 1만1900원으로, 핫트랙스 광화문, 합정, 현대백화점 판교, 롯데 부산 포랩매장, 하이마트 롯데월드몰점, 대구백화점 등 전국 42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신세계몰, 지마켓, 무신사 등 18개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그립부분을 탈부착 할 수 있는 팝소켓의 신제품 팝 탑을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는 등 좋은 반응을 얻어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6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팝소켓의 강점인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살린 다양한 팝 탑 모델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