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학장 이관용)가 오는 31일까지 ‘2019학년도 여름학기(6~8월) 오프라인 평생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2019학년도 여름학기(6~8월) 평생교육과정은 성인학습자들의 특성과 교육요구에 부합하고자 콘서바토리과정, 문화예술교육과정, 전문자격준비과정 등 3개 분야 11개 강좌로 구성했으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전문 음악인으로부터 체계적으로 클래식 음악을 배울 수 있는 콘서바토리 과정은 ▲성악입문 ▲트럼펫 아카데미 초급교실 2개의 강좌가 마련돼 있고, 수업은 방송대 대학본부(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소재) 열린관에서 진행한다.

삶을 보다 윤택하게 하기 위한 문화예술과정에는 ▲미학적 사진창작 초급/중급 ▲핸드메이드 가죽공예 기초 ▲홈커피 핸드드립 교실 총 3개 분야 4개의 강좌가 개설되며, 수업은 방송대 대학본부 열린관에서 진행한다.

전문자격과정은 ▲오수향의 스피치 지도사 ▲부동산실전경매 ▲생태교육공예강사자격 ▲타로로 묻고 심리학이 답하다 ▲홈카페 마스터과정으로 총 5개의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오수향의 스피치 지도사는 방송대 대학본부와 서울 남부학습센터(서울시 양천구 목동 소재)에서 함께 진행하며, 그 외 강좌는 방송대 대학본부 열린관에서 진행한다.

수강 신청은 프라임칼리지 평생교육과정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방송대 재학생과 졸업생에게는 수강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관용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학장은 "프라임칼리지는 평생교육 시대에 발맞춰 성인학습자를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고자 노력해왔다"며 "2019학년도 여름학기 평생교육과정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체계적이고 질 높은 프라임칼리지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