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단법인 한국애견연맹]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단법인 한국애견연맹(KKF)은 오는 6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KKF 펫 페스티벌’을 맞이해 천만 애견인의 소통구가 되어줄 2019 KKF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개인 블로거 및 SNS 운영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서포터즈는 5월 25일 한국애견연맹 사무처에서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1개월간 활동하며 2019 FCI 아시아, 아프리카 & 오세아니아 섹션쇼와 KKF 펫 페스티벌, 그리고 한국애견연맹이 주관하는 여러 행사에 직접 참여하며 홍보할 예정이다.

한국애견연맹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푸짐한 경품 및 애견연맹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매년 약 8:1의 경쟁률을 보일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이번 서포터즈는 기간별로 부여되는 주어진 미션을 진행함에 따라 개별적 포인트가 부여 되고, 그에 따라 최우수 및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상패와 푸짐한 부상을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5월 21일까지며,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한국애견연맹 사무처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