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x 김연아의 Yuna in Pink (연아 인 핑크) 캠페인 스포일러 티저 [사진=제이에스티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대표 김기석)가 김연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와 김연아의 케미를 보여줄 이번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은 캠페인 공개를 앞두고 김연아의 숨겨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내용이 담겼다는 것이 제이에스티나 측의 설명이다.

김연아와 함께 한 제이에스티나의 ‘핑크 미오엘로’, ‘핑크몬드’ 화보 [사진=제이에스티나]

스포일러 티저 영상과 함께 선공개된 화보는 제이에스티나와 김연아의 새로운 시그니처 핑크 미오엘로와 핑크몬드 화보다. 이번 화보는 핑크를 컨셉으로 촬영됐다. 밀레니얼 핑크 스톤의 주얼리와 핑크 컬러를 김연아가 사랑스러움으로 소화했다.

김연아가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 목걸이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 미오엘로(Mioello)에 모가나이트핑크 스톤을 적용한 버전으로, 제이에스티나만의 고도의 테크닉으로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 정도 흔들리는 핑크 빛 ‘댄싱스톤’이 보다 특별함을 더하는 아이템이다.

화사한 핑크 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몬드(Pinkmond) 이어링은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핑크 스톤이 로맨틱 감성을 한 층 더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은 트렌드를 입힌 밀레니얼 핑크를 컨셉으로 김연아 선수를 통해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기획되었다. 김연아 선수와 함께한 본 캠페인은 오는 17일 공개된다”고 말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공개한 김연아 스포일러 티저 영상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김연아가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와 핑크몬드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