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대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가정 핫 아이템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사조대림에서 선보였다.

사조대림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조안심 닭고기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3종은 ‘사조안심 곡물텐더, 반마리 후라이드치킨, 반마리 로스트치킨’이다.

먼저 ‘사조안심 곡물텐더’는 100% 국내산 닭고기 안심살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며, 여기에 맵쌀, 현미, 보리 등의 곡물과 아몬드, 완두콩 등 견과류를 넣어 만든 튀김옷이 어우러져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더욱 바삭하고 고소하다. 또 한 입 크기로 되어있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 또는 어른들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사조안심 ‘반마리 후라이드치킨’과 ‘반마리 로스트 치킨’은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신선 냉장 닭고기로 만들었다. 치킨 반 마리를 두 조각 내 1인분 양으로 알맞게 나눠 포장했다.

‘반마리 후라이드치킨’은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후라이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기름에 튀긴 후 오븐에 두 번 구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더욱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조안심 반마리 로스트 치킨’은 닭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두 번 구워 더욱 담백하며, 여기에 버팔로 소스를 입혀 매콤한 치킨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담당자는 “에어프라이어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사조대림에서도 이번 사조안심 3종 출시를 시작으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에어프라이어 뿐만 아니라 일반 조리도 가능하니 집에서 간편하게 특별한 맛의 다양한 닭고기 요리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