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래드호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글래드 호텔은 오는 14일 로즈 데이 등 특별한 날 위한 낭만적 혜택 포함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넓고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코너 디럭스 또는 글래드 하우스 1박과 그리츠 생초콜릿,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16만원부터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도심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고층 객실에서 1박,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 G’의 피자와 케이준 치킨 룸서비스 제공,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 1개가 제공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4만5000부터다.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도 강남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선착순  10팀), 뱅네프 생토노레의 바디클렌저 300g 1개,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 1개,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4만5000부터다.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로즈 데이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기념일 패키지인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가장 고층 객실을 배정해 주며, 고객이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이벤트로도 손색 없는 초콜릿과 샴페인, 룸서비스 바디클렌저 등 로맨틱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