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LF 헤지스남성은 올 여름 겨냥 전략상품 ‘이지쿨러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헤지스남성이 이번 2019 S/S 시즌에 새롭게 내놓은 ‘이지쿨러 티셔츠’는 자체 개발한 천연 소재인 순면 100% 소재로 제작되어 리넨 소재가 주는 우수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일반 면보다 원사의 꼬임을 극대화한 강연 원사와 통기성이 뛰어난 피케 조직을 사용하여 착용시 몸에 달라 붙지 않아 쾌적하며, 면 원단 본연 시원함을 극대화 했다.

헤지스남성은 통기성이 우수한 여름 대표 소재 리넨 소재가 쾌적함을 유지하는 장점은 뛰어나나, 리넨 특유 구김 및 까끌거리는 터치감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이 생각보다 많다는 자체 분석 결과에 따라 100% 순면으로 제작한 티셔츠를 출시했다.

캐주얼한 착장은 물론 피부에 닿는 느낌의 쾌적함을 극대화 했다. 원사 꼬임만으로 시원함을 배가, 세탁 후에도 깨끗하고 시원한 외관이 유지되며 면 소재라 형태 안정성이 우수하다.

이번 시즌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 헤지스남성의 이지쿨러 티셔츠는 주말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젊은 느낌의 스탠드 카라 스타일, 출근시 재킷 안에 입을 수 있는 히든 플라켓 형태 비즈니스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가격대는 11만9000원~13만9000원이다.

헤지스남성 이지쿨러 티셔츠는 전국 헤지스남성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LF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