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태그호이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브랜드 태그호이어가 ‘태그호이어 골프 x 커넥티드 워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태그호이어의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은 골퍼를 위한 최첨단 기술력이 결합한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와 태그호이어 골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출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 스토어는 8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시작한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에서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태그호이어는 이번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 론칭을 기념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LPGA 프로 골퍼이자 태그호이어 국내 앰버서더인 전인지 프로와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와 미니 골프 레슨을 오는 11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는 디지털 기술력이 더해진 손목시계로 골프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에 외부 충격을 완화하는 소재로 완성됐다. 3만 9000개 이상의 골프 코스, 플레이 분석 리포트를 3D 렌더링 기술력 기반의 고화질 그래픽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골프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태그호이어]

스위스 워치 메이커 가운데 처음으로 iOS와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한 태그호이어는 골프 워치 뿐만 아니라 기존 커넥티드 워치에서도 유동적이며 원활하게 어플레이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했다. 골퍼를 위한 전략적인 코스와 경기 분석을 위해 샷과 해저드 간의 거리 측정과 플레이어간의 점수 기록, 전략적인 아이언 제안 등 다양한 기술력을 탑재했고, 블랙 러버 스트랩이 추가로 구성돼 골프 코스가 아닌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보다 트렌디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동시에, 태그호이어 로고가 각인된 골프공 3개 세트가 함께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이며 골프 워치만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골프 워치는 태그호이어 공식 판매처인 명보아이엔씨 태그호이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